국산 고성능 스포츠 세단, 제네시스 G70 알아보고 계신가요? 제네시스 G70 신형 가격표 & 옵션표, 그리고 세금차량 구매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들도 함께 전해드립니다. 

     

    그럼 아래에서 바로 살펴보시죠!

     

     

     

     

     

     

    제네시스 G70 신형 가격표 & 옵션표

    가격표

     

     

    먼저, 제네시스 G70 신형 가격표와 그 내용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제네시스는 모델별 트림을 나눠놓지 않고 기본 모델에 원하는 옵션들을 골라 넣을 수 있게 구매 프로세스가 짜여져 있습니다. 

     

    제네시스 G70 기본 모델, 소위 깡통(?) 모델의 가격은 4,110만원이며, 풀옵션 가격은 6,485만원입니다. 기본 모델에는 2.0 가솔린 터보, 8단 자동변속기가 들어가며, 프리미엄 고성능 스포츠 세단답게 전동시트, 풀 LED 헤드램프 등 각종 편의 사양 및 옵션이 기본 모델에도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네시스 G70 신형 가격표(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필수 선택 사양

    다음은 필수 선택 사양입니다. 엔진, 구동타입, 외장 컬러, 내장 디자인, 스포츠 패키지 등을 선택해야 합니다. 제네시스 G70은 가솔린 2.0 터보(기본 모델), 가솔린 3.3 터보, 디젤 2.2로 3가지 엔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부분은 개인의 취향이나 운전 환경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제네시스 G70 제원 사양을 참고하세요. 

     

     

    제네시스 G70 필수 선택 사양(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선택 품목(옵션표)

    선택 품목(옵션표) 부분입니다. 이곳에서는 각종 편의사항 옵션을 추가할 수 있는데, 차량 트림이나 등급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차등되지 않고 원하는 옵션만 골라서 넣을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아울러, 퍼퓰러 패키지는 가장 선호하는 옵션만 골라서 만든 패키지이며, 가격적인 혜택(45만원 할인)을 더해서 제공하는 옵션 패키지입니다. 

     

    제네시스 G70 선택 품목(옵션표,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파퓰러 패키지 ▶ 헤드업 디스플레이, 컨비니언스 패키지, 컴포트 패키지 1, 하이테크 패키지 [3,800,000]

    와이드 선루프 ▶ [800,000]

    전자제어 서스펜션 ▶ [1,000,000]

    헤드업 디스플레이 ▶ [1,100,000]

    컨비니언스 패키지 ▶ 스마트 전동식 트렁크, 제네시스 디지털 키, 앞좌석 스마트폰 무선 충전 [1,000,000]

    컴포트 패키지 1 ▶ 앞좌석 통풍 시트, 뒷좌석 열선 시트 [600,000]

    컴포트 패키지 2 ▶ 운전석 자세 메모리 시스템, 운전석 인텔리전트 시트(16방향, 쿠션 익스텐션, 볼스터 전동 조절 적용 포함), 동승석 럼버서포트, 전동식 조정 스티어링 휠 [900,000]

    하이테크 패키지 ▶ 12.3인치 3D 클러스터, 지능형 헤드램프 [1,550,000]

    렉시콘 사운드 패키지 ▶ 렉시콘 15스피커 시스템(퀀텀 로직 서라운드) [1,200,000]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 서라운드 뷰 모니터, 후측방 모니터, 빌트인 캠, 보조배터리 [1,700,000]

    카본 패키지 ▶ 리얼 카본 파츠 적용(아웃사이드 미러 커버, 스티어링 휠 이너 베젤, 크레쉬패드 가니쉬, 도어 가니쉬, 플로어 콘솔) [2,850,000]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 모델 외관 및 실내 사진

     

     

     

    신차 가격이 부담된다면..

    중고차

    제네시스 G70 신차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중고차도 아주 좋은 대안입니다. 특히나 G70은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외관 디자인이 호불호를 타고 있는데요. 기존의 1세대 G70은 2019년에 올해의 차에 선정되었을 정도로 인기가 높았던 차량입니다.

     

    저도 중고차를 타고 있는 입장에서, 좋은 중고차를 고르는 방법 / 요령을 함께 소개해드립니다. 제네시스 G70 중고차 가격은 어느 정도인지 알아보세요. 

     

     

    제네시스 G70 중고가격 알아보기

     

     

     

    마치며..

    지금까지 제네시스 G70 신형 가격표 & 옵션표, 그리고 G70 중고차 가격 / 시세표, 장기렌트카 등 G70 구매와 관련된 정보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차량 구매에 있어서 자동차 자체의 가격도 중요하지만, 취등록세나 자동차세처럼 세금 문제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아래의 관련글에서 제네시스 G70 자동차세금에 대한 내용도 놓치지말고 살펴보세요!

     

     

    ✅ G70 세금 관련 글

     

    제네시스 G70 취등록세 & 자동차세는 얼마나?

     

    제네시스 G70 취등록세 & 자동차세는 얼마나?

    차량 구매에 있어서 취등록세(취득세)와 자동차세는 놓치기 쉽지만, 꽤 큰 부분을 차지하는 요소인데요. 제네시스 G70 취등록세 & 자동차세는 얼마나 나오는지 그리고 절세 방법 등에 대해서도

    puppy-112.tistory.com

    제네시스 G70 중고차 취등록세.. 절대 놓치지 마세요!

     

    제네시스 G70 중고차 취등록세.. 절대 놓치지 마세요!

    자동차를 구매할 때에 두 번째로 큰 돈이 드는 부분이 취등록세입니다. 특히나 제네시스 G70 정도되는 프리미엄 차량들은 수백만원에 달하는 금액이 들기 때문에, 정확한 금액을 알고 있는 게 좋

    puppy-112.tistory.com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